일상/취미

[내돈내산]주연테크 리오나인 L7T65T(15인치 i7/GTX1650Ti/16G RAM) 개봉기 & 리뷰

길거리대부자 2020. 10. 31. 11:49

안녕하세요

블로거 알프입니다!

 

오늘은 제가 돈 주고 산 "[주연테크] 리오나인7 게이밍 노트북"에 대해 간단하게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!

광고 절대 아니니 재미로만 봐주세요!!

 

 

 

 

휴대하며 즐기던 닌텐도 스위치에 질려하기 시작한 저는 다시 고성능 PC게임에 흥미가 생겨 스위치를 판매 후

게이밍 노트북을 사게 됩니다! 거기다 엄청난 혜택(적립금 등등)들로 인해 약 10% 할인받아서 산 느낌이네요

 

 

 

 

어마무시한 자태

 

매일매일 포스팅 하자는 약속을 어긴 어제... 사실 이 녀석이 도착을 해버렸지 뭐에요!!(흥분)

회사복을 벗어 던지고 팬티 상태로 제품을 물고 뜯고 맛보기 시작했어요!

 

 

 

 

오호??

 

생각보다 박스 디자인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달까요? 그리고 마우스는 사은품이에요!(로지텍)

특히 저 리오나인의 글씨체는 미래적인 느낌이 나서 고급졌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음 역시 파손위험 제품이다보니 포장을 세심하게 잘 했더라구요..

음... 그래도 해외 것 보단 국산이 낫지.. 허허(애국자)

 

 

 

 

 

솔직히 기대를 안하고 있었지만 중소기업이지만 나름 코스피에 상장한 회사이고(이열..) AS를 잘 해줬던

좋은 기억이 있어 다시 사게 되었는데 예상보다 깔끔하게 마감도 잘 되어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재빨리 슉슉 다 뜯어버리고 준비한 USB를 이용해 WINDOWS 10을 설치했어요! 

기다리는 시간이 길었지만 너무 너무 행복했습니다 ㅠㅠ

 

 

 

 

때낀 키보드....

 

쿠오오.. 144hz의 부드러움에 취해 마우스 휠만 한 20번 돌린거 같네요...

정말로 60hz와는 차원이 다른 느낌이었습니다..

 

 

 

 

음 혹시나 해서 확인 중...

 

전 하드디스크 용량을 1TB로 신청을 했어요 뭐 후기보면 빠져있다 이런거 하나 본 것

같은데 다행인지? 저는 잘 왔더라구요!

 

 

 

 

리마스터를 하고 싶다!!!

 

모던워페어1을 풀옵으로 돌려서 게임을 테스트 해보았는데요! 역시 게이밍 노트북이라 비행기

이륙 소리는 어쩔 수 없었네요.. 뭐 저기 멀리 놓고 HMDI 연결해서 하렵니다!

 

 

 

총 평

솔직히 이 가격에 이 성능 노트북 구할 수 있겠습니까? 주연테크라는 함정이 있긴 하지만

AS도 딱히 문제 될 건 없고 무선마우스나 기타 적립금 혜택이 많으니 강추드립니다.(네이버 페이 추천)

 

 

가격 : ★

타사 비슷한 성능 노트북 대비 정말 쌌어요!

 

외부 품질 :

겉 마감은 정말 훌륭했습니다.(물론 내부는... 모르겠음)

 

디자인 :

저는 깔끔해서 무지 좋았습니다!! 스티커 붙일 생각이에요!!!

 

성능

'너튜브'에서도 보았지만 발열을 정말 잘 잡아주는 것을 느꼈습니다!

팬 소음은 어쩔 수 없지만 부담없이 게임이나 작업을 하기엔 나쁘지 않다고 생각 되네요!

 

 

 

 

그리고 오늘부터 다시 포스팅을 매일매일 하는 알프가 되겠습니다...

늘 감사합니다.